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만리포 근처 맛집 태안 하나로마트 근처 네모오징어 갑오징어 백반 후기

맛집

by ㅋㅅㅌㅌ 2023. 9. 1. 19:01

본문

모임이 있어 만리포해수욕장으로 가는 도중 태안에 위치한 갑오징어 백반집 네모오징어에서 식사 후기 남겨볼게요.

 

 

 

만리포 근처 맛집

1박 2일 짧은 여정으로 모임이 있어 만리포 해수욕장으로 가던 길 장보기 전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식당을 찾던 중 오징어요릿집 네모오징어를 찾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
태안 하나로마트 근처 식당 네모오징어

후에 알고보니, 프랜차이즈로 태안 말고도 여러 동네에 식당이 있었네요. 참고로 태안 하나로마트에는 관광객분들이 장 보느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.

 

주차는 근처 갓길에다가 알아서 눈치있게 해 주고, 2층에 위치한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.

  • 주소 - 충남 태안군 태안읍 동문1길 38 2F
  • 영업시간 - 11:00 ~ 23:00(일요일은 14:00부터)
  • 라스트오더 - 22:30

 

 

 

네모오징어 실내 및 메뉴

2층에 위치한 식당으로 들어서니, 깔끔하고 넓은 실내가 보이는데요. 입구에는 반찬을 풀 수 있는 셀프바가 있고 테이블들이 즐비해있습니다.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실내
실내는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.

메뉴는 갑오징어를 이용한 볶음 요리들이 대부분이고, 삼겹살과 목살 등을 이용한 김치찜 메뉴들도 보입니다.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실내
갑오징어 요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.

식사메뉴로 갑오징어 이름을 단 백반메뉴들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갑오징어불고기백반 후기

우선 반찬은 셀프로 직접 입구에 있는 곳에서 떠와야 하는데요. 반찬 가짓수는 그리 많지 않고, 열무김치와 백김치 그리고 콩나물과 샐러드 양배추가 있네요.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밑반찬
네모오징어 기본찬

갑오징어불고기백반을 인원수대로 주문하니, 미역국을 가져다주시는데, 떠먹을만했어요.

 

그리고 나와준 갑오징어불고기 빨간 양념이 맛깔스럽게 생겼는데요. 갑오징어 자체가 흰색이다 보니 오징어가 얼마큼 들어갔는지 알 수가 없었는데, 먹어보다 보니 그래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. 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갑오징어불고기백반
갑오징어가 흰색이라 얼마나 들어간지 구별이 안됨.

곧이어 오징어와 새우 튀김을 주시는데, 바삭하니 잘 튀긴 느낌이 납니다. 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튀김
튀김은 잘튀겨서 맛나고, 맥주랑 잘어울려요.

공깃밥과 같이 쓱싹쓱싹 비벼먹어 주니 한 공기로 부족하여 추가할 때쯤 사장님이 볶음밥 재료를 가져다주시네요.

태안-갑오징어-요리-네모오징어-볶음밥
역시 볶음요리의 마지막은 볶음밥

공깃밥 추가하여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줬습니다. 참고로 볶음밥은 다른 가게와 달리 셀프로 직접 볶아서 먹어야 해요. 여기는 반찬도 그렇고 셀프가 콘셉트인 듯합니다.

 

갑오징어의 맛은 제대로 느껴지고 한 끼 식사로는 부족함 없는 것 같습니다. 1인분의 1만 2천 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삐싼감은 없지 않아 있어 보이네요.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